‘개훌륭’ 강형욱 “이경규·이유비 ‘보급형 세미 훈련사’ 목표”

입력 2019-11-04 14: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훌륭’ 강형욱 “이경규·이유비 ‘보급형 세미 훈련사’ 목표”

‘개는 훌륭하다’ 강형욱이 이경규, 이유비의 교육 목표에 대해 말했다.

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누리동 쿠킹스튜디오에서는 KBS2 새 예능프로그램 ‘개(犬)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출연진 이경규, 강형욱, 이유비 그리고 연출을 맡은 이태헌 PD가 참석했다.

이날 강형욱은 이경규, 이유비의 목표 지점에 대해 “하산은 생각해본 적이 없다. 열심히 한 번 해보겠다. 정말 프로 훈련사들만큼은 아니지만, 세미 훈련사만큼 생각하고 있다. 훈련사가 동네 동사무소에 가면 요가 강사들이 있듯, 동네 훈련사들이 있었으면 한다. 그 정도 되게 하려고 노력한다. ‘보급형 세미 훈련사’가 되게끔 하겠다”고 말했다.

또 이태헌 PD는 “해외 촬영도 계획을 하고 있다. 또 게시판에 보시면, 해외에 사는 동포들의 고민을 담는 것도 있다. 또 지역 담당 행정구역들의 포인트도 갖고 있기 때문에 방송에 나간 이후 홈페이지에 글을 올려주시면 찾아뵐 것 같다”고 말했고, 이어 안소연 PD는 “스타 분들도 만약에 훈련사들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하면 신청을 받겠다”고 마무리 지었다.

한편 ‘개훌륭’은 자타공인 예능 대부 이경규와 예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배우 이유비가 대한민국 대표 반려견 훈련사이자 셀럽인 강형욱을 선생님으로 모시고 반려견 훈련사에 도전하는 성장기를 다룰 예정이다. 오늘(4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