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X이수근, ‘충격’ 고민남 등장에 멘붕

입력 2019-11-04 16: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X이수근, ‘충격’ 고민남 등장에 멘붕

선녀 보살 서장훈과 아기 보살 이수근이 충격적인 고민남의 등장에 멘붕한다.

오늘(4일) 방송될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33회에서는 서장훈과 이수근이 귀신을 본다고 주장하는 고민남의 스토리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귀신을 자세히 묘사하는 고민남의 말에 경악을 금치 못한다고.

이날 두 보살에게 귀신을 본다고 고백하는 고민남이 찾아온다. 보살들은 고민남의 사연에 장난인 듯 웃어넘기려 하지만 이내 “‘무엇이든 물어보살’ 촬영장에도 귀신이 있다”는 고민남의 진지한 말에 잠시 동안 정적, 현장이 초토화됐다고 해 사연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상담 내내 무덤덤하게 귀신 스토리를 풀어내는 고민남에 두 보살은 경계태세를 늦추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이내 이수근과 그의 부모님만 아는 수호신 스토리를 고민남이 풀어내 두 보살의 말문이 턱하고 막혀버렸다고.

이어 계속되는 고민남의 살 떨리는 고민 스토리에 선녀보살 서장훈과 아기동자 이수근은 본분(?)을 망각하고 고민남의 이야기에 집중, 빨려 들어갈 것 같은 모습을 보이며 안방극장에 웃음보를 터트릴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귀신을 보는 것 뿐만 아니라 가까운 미래를 본다고 주장하는 고민남이 서장훈에게 “지금 만나는 사람 없어요? 있을 거 같은데”라고 질문을 던져 뜻밖의 열애설을 생성한다. 그에 서장훈은 오묘한 미소를 지어 보여 그의 묘한 미소의 의미는 무엇일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보살들을 경악케한 귀신 보는 고민남의 사연은 오늘(4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skylife 1번, SKBTV 80번, LGU+ 1번, KT olleh tv 41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영상은 KBS N 공식 홈페이지, 주요 포털 및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