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미니 팬미팅 진행 “자랑스럽고 감사해”

입력 2019-11-05 08: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데이식스, 미니 팬미팅 진행 “자랑스럽고 감사해”

밴드 DAY6(데이식스)가 'Sweet Chaos'(스위트 카오스) 활동을 기념해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DAY6는 지난 2일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종료 후, 서울 상암동 물빛문화공원에서 미니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커피차 'Sweet Cafe'(스위트 카페)를 준비해 직접 음료를 나눠주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친 것.

특히 정규 3집 'The Book Of Us : Entropy'(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 수록곡 제목을 이용한 재치 있는 메뉴 구성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야야'는 '아야야메리카노', 'Deep in love'(딥 인 러브)는 'Deep in lemon'(딥 인 레몬), '마치 흘러가는 바람처럼'은 '마치 흘러가는 자몽처럼', '365247'은 '365247ㅐ모마일'로 이름을 바꿔 재미를 배가시켰다.

DAY6는 이날 미니 팬미팅에서 정규 3집 수록곡 '마치 흘러가는 바람처럼'을 한 소절씩 가창하고, 감동적인 멘트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My Day(마이데이: 팬덤명) 응원소리 덕분에 힘내서 활동했다. 자랑스럽고 정말 감사드린다", "지원군 같은 My Day가 있어서 든든하다"라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DAY6는 지난 3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2주간의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DAY6는 2019 월드투어 'DAY6 WORLD TOUR 'GRAVITY''(데이식스 월드 투어 그래비티)로 'K팝 대표 밴드'의 위상을 뽐내고 있다. 미주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뒤 오는 15일 멜버른을 시작으로 17일 시드니, 23일 마닐라, 30일 자카르타 등지에서 무대를 이어간다. 내년 1월까지 이어지는 '26개 도시 31회 공연' 규모의 월드투어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