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첫 영어앨범 ‘Before We Begin’ 재킷 이미지 공개

입력 2019-11-05 09: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릭남, 첫 영어앨범 ‘Before We Begin’ 재킷 이미지 공개

가수 에릭남이 데뷔 첫 영어앨범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에릭남은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첫 영어앨범 'Before We Begin'의 재킷 이미지를 게재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 초읽기에 들어갔다.

공개된 사진 속 에릭남은 가을 무드 넘치는 감성적 매력으로 여심을 자극한다. 복잡한 감정이 섞여 있는 듯한 촉촉한 눈망울의 모습과 함께 흔들리는 사진 속 아련하고 감성 가득한 표정이 인상적이다.

또한, 에릭남은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첫 영어앨범 'Before We Begin'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데뷔 이후 처음 발표하는 영어앨범인 만큼 총 88p로 구성된 포토북, 엽서(4종 중 1종 랜덤), 포스터(초도한정 1종 별도 증정) 등의 알찬 구성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에릭남은 14일 첫 영어앨범 'Before We Begin'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 'Before We Begin'는 8곡 전곡이 영어곡으로 채워졌으며, 다양한 색채로 그린 사랑의 순간들을 담아 에릭남 표 감성으로 전 세계를 촉촉히 물들일 예정이다.

특히 현재 에릭남은 미국 현지에서 유튜브 쇼케이스 등의 활발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만큼 그의 첫 영어 앨범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에릭남은 14일 오후 6시(KST) 첫 영어앨범 'Before We Begin'을 전 세계 동시 발표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