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이진혁, 숨길 수 없는 햇살 입담…‘컬투쇼’ 게스트 출연

입력 2019-11-05 16: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북마크] 이진혁, 숨길 수 없는 햇살 입담…‘컬투쇼’ 게스트 출연

가수 이진혁이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했다.

5일(오늘)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이진혁이 DJ 김태균과 스페셜 DJ 유민상과 함께 거침없는 입담을 발산했다.

이날 이진혁은 지난 4일 발매된 첫 번째 솔로 앨범 ‘S.O.L’을 소개, DJ들과 실제 앨범을 함께 확인하며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또한, 이진혁은 최근 활발한 예능 활동을 펼치고 있는 것은 언급하며 예능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평소 남다른 피지컬로 유명한 이진혁은 자신의 키가 유전이라고 설명, 이진혁의 작은 얼굴에 김태균과 유민상이 부러움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연예인의 꿈을 꾸게 된 이유에 대해 아역배우 활동을 하던 여동생이 부러워 시작됐다고 의외의 계기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두시탈출 컬투쇼’를 통해 남다른 입담을 과시한 이진혁은 지난 4일 첫 번째 솔로 앨범 ‘S.O.L’을 발매하며 솔로 데뷔, 타이틀곡 ‘I Like That’을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솔로 앨범 발매에 최근 JTBC ‘괴팍한 5형제’, tvN ‘돈키호테’ 등 다양한 예능 활동을 펼치며 대중에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는 이진혁이 라디오까지 장악한 가운데 솔로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이진혁의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이진혁은 오는 7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출처 =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