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컬러풀 다니엘’ 마닐라 편…몰려든 인파에 일정 변경

입력 2019-11-07 13: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다니엘 ‘컬러풀 다니엘’ 마닐라 편…몰려든 인파에 일정 변경

강다니엘의 트래블로그 ‘컬러풀 다니엘(Colorful Daniel)’ 어느덧 여섯 번째 색을 입었다.

6일 공개된 컬러풀 다니엘의 여섯 번째 에피소드 ‘마닐라’ 편은 조금 특별했다. 여느 때와 같이 낯선 상황 속에서 새로운 체험을 하기 위해 강다니엘은 일몰이 아름다운 마닐라의 바닷가로 향했다. 그러나 강다니엘을 알아본 인파가 조금씩 몰리기 시작, 안전을 위해 철수를 결정했다.

갑작스러운 일정 변경으로 이번 에피소드는 공연 날 강다니엘의 하루 일과를 담는 것으로 방향을 바꾸었다. 리허설하는 모습부터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 그리고 본 공연에 이어 다시 한국으로 돌아오는 모든 과정을 담았다. 그동안의 컬러풀 다니엘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아티스트 강다니엘의 이야기. 무대에서는 진심을, 무대 밖에서는 천진난만한 그의 모습은 변함없는 강다니엘 자체였다.

총 7부작으로 구성된 강다니엘의 자체 제작 유튜브 콘텐츠 ‘컬러풀 다니엘’은 다음 주 마지막 에피소드 한 편을 남겨두고 있다. 예고에서 강다니엘은 터져 나오는 자체 탄성과 함께 무언가를 요리하기도 하고 영상 말미 진솔한 속내까지 드러내며 마지막 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한편, '컬러풀 다니엘은 낯선 상황 속 새로운 체험을 통해 다채로운 색으로 성장해가는 강다니엘의 모습을 담은 트래블로그 콘텐츠로,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강다니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커넥트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