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서현진 “나경은♥유재석 비밀 연애, 아나운서국 다 알았다”

입력 2019-11-07 14: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해투4’ 서현진 “나경은♥유재석 비밀 연애, 아나운서국 다 알았다”

서현진이 유재석-나경은 부부의 연애사를 공개한다.

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프리는 지옥이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스페셜 MC 장도연이 함께하는 이날 방송에는 프리를 선언한 뒤 험난한 방송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 중인 조우종, 이지애, 서현진, 김일중, 신예지가 출연한다. 이들의 열정 가득한 예능감이 시청자들의 안방에도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서현진은 SNS 사진으로 화제가 된 MBC 퇴사 아나운서 모임 보라회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모임에는 '해투4' MC 유재석의 아내 나경은도 소속되어 있어 서현진의 이야기가 더욱 흥미를 끌었다.

특히 서현진은 동기인 나경은과 친한 사이로, 유재석도 모르는 나경은의 이야기를 꺼내 모두의 귀를 쫑긋 세우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중에서도 연애 전 나경은이 유재석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었는지 숨겨진 이야기가 밝혀졌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유재석-나경은이 연애를 할 당시 MBC 아나운서국 분위기에 대한 생생한 증언도 재미를 더했다. 두 사람 빼고 모두 아는 비밀 연애에, MBC 아나운서들이 유재석을 특별한 호칭으로 지칭하기도 했다고. 이에 유재석-나경은의 연애를 가장 가까이서 지켜본 MBC 아나운서들의 이야기에 궁금증이 상승한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투게더4’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