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골든차일드, 섹시 카리스마…‘No Matter What’ 트레일러 공개

입력 2019-11-11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골든차일드, 섹시 카리스마…‘No Matter What’ 트레일러 공개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정규앨범 ‘리부트(Re-boot)’의 네 번째 뮤직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의 첫 정규앨범 ‘리부트(Re-boot)’의 수록곡 ‘No Matter What’의 뮤직 트레일러를 공개해 독보적 섹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이장준, TAG의 래핑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블랙 슈트와 화려한 액세사리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키고 있다. 흑백 화면 속 섹시한 눈빛으로 남성미를 발산하는 모습은 한 편의 영상 화보를 연상케 하며 화제다.

‘No Matter What’은 이장준, TAG, 홍주찬의 유닛 곡으로 ‘성장’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이장준과 TAG가 직접 참여한 진솔한 가사들은 공감과 진정성을 느끼게 만들어 앞으로 어떤 콘셉트를 담은 트레일러들이 공개되어 골든차일드의 ‘성장’을 보여줄지 의문을 자아내고 있다.

골든차일드의 첫 정규앨범 ‘리부트(Re-boot)’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 제공 = 울림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