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을 잡아라’ 기도훈, 스틸 공개…출구 없는 ‘매력 부자’

입력 2019-11-13 11: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령을 잡아라’ 기도훈, 스틸 공개…출구 없는 ‘매력 부자’

‘유령을 잡아라’ 기도훈(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존재감이 돋보이는 사진이 공개됐다.

기도훈은 tvN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연출 신윤섭, 극본 소원-이영주, 제작 로고스필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에서 색다른 직진 매력의 소유자 ‘김우혁’ 역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기도훈은 진지하게 사건 현장을 조사하는 장면부터 제복을 입은 훈훈한 비주얼까지 ‘김우혁’으로 활약하는 다채로운 모습들을 고스란히 드러내 눈길을 끈다.

특히 기도훈은 스쿠터를 타고 짓궂은 표정을 짓는 사진처럼 실제 현장에서도 밝고 활기찬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며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했다.

기도훈은 극 중 냉철한 카리스마로 철두철미하게 사건을 해결하는 광역수사대 에이스 형사로서의 면모를 선사하고 있는 것은 물론, 유령(문근영 분)을 향한 돌직구 고백으로 꾸준히 호감을 전해 설레는 청춘 로맨스를 만들며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배우들의 호연과 감각적인 연출, 탄탄한 스토리가 눈에 띄는 tvN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