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경쟁력 높이는 실무에 유용한 ‘IT 자격증’

입력 2019-11-13 17: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근 취업시장에서 요구하는 스펙과 조건이 까다로워지고 있다. 이는 취업 준비생들 대부분이 비슷한 스펙을 갖고 있기 때문인데, 채용을 하려는 기업 입장에서는 보다 나은 인재를 선별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다고 한다.

취준생들 역시 경쟁자들 사이에서 살아남으려면 나만의 차별화 포인트를 확보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그중 업무에 효율성도 높고 취득 시 공기업 가점도 인정되는 IT 자격증들이 인기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취준생들이 취업 경쟁력을 높이고 차별화할 수 있도록 ‘IT 자격증 연간회원반’을 마련했다. 에듀윌의 IT 자격증 연간회원반은 컴퓨터활용능력 1급을 비롯해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산업기사, 정보기기운용기능사, 워드프로세서 등 총 6개의 IT 자격증 과목을 1년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에듀윌은 자격증이 필요한 취준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이 모든 자격증을 월 1만 원대의 합리적인 조건으로 취득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특히 주요 IT 자격증 6종을 1년간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고 IT 자격증 전문 교수진이 최신 개정을 반영해 강의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수험생을 위해 최적의 합격 환경을 제공한다. 언제 어디서든 수강할 수 있도록 모바일 강의를 제공하고, 궁금증을 빨리 해결할 수 있는 ‘학습 Q&A 서비스’를 준비했다. 또한 PC 무료 점검 서비스와 1:1 원격 기술지원 등 학습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취업 경쟁력을 높이는 에듀윌 ‘IT 자격증 연간회원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