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말 아이돌?…‘슈가맨3’, 메인포스터 공개

입력 2019-11-14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기말 아이돌?…‘슈가맨3’, 메인포스터 공개

세기말 아이돌을 연상케 하는 ‘슈가맨3’ MC 4인방의 메인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9일(금) 밤 9시에 첫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기획 윤현준·연출 김학민, ‘이하 슈가맨3’)는 한 시대 가요계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이른바 ‘슈가맨’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두 시즌 동안 무려 124팀의 추억 속 가수와 노래를 소환했고 최근 ‘온라인 탑골공원’ 등으로 대표되는 뉴트로 음악 열풍의 원조 격으로 사랑받아왔다.

프로그램 첫 방송이 약 보름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14일(오늘) ‘슈가맨3’ 측은 4MC의 모습이 담긴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마치 90년대 인기 잡지커버를 잘라낸 것 같은 포스터 속에서 유재석, 유희열, 김이나, 헤이즈는 아이돌그룹 뺨치는 멋진 포즈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콘셉트에 걸맞는 4MC의 착장도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유재석이 매고 있는 두꺼운 원색 넥타이, 유희열의 빨간 두건, 김이나의 알록달록한 재킷과 헤이즈의 커다란 고글, 링귀걸이 등 세기말 옷차림이 옛 추억을 저절로 떠오르게 한다.

또한 로고 위 쓰여 있는 ‘우리는 짧다, 가슴은 뜨겁다, 미래는 아름답다’는 문구는 90년대 학창 시절을 보냈을 세대에게 왠지 모를 뭉클함을 자아내고, 잡지커버 하단 ‘늬우-트로 원조맛집 그들이 돌아왔다! 시즌3로 돌아온 슈가맨’이라는 헤드라인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뉴트로 감성을 한껏 살린 메인포스터를 공개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는 오는 29일(금)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