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마지막 홈경기 수험생 50%할인 이벤트

입력 2019-11-15 10: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1 FC서울이 2019 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파이널 라운드 마지막 홈경기 일반석 50% 할인혜택을 진행한다.

오는 23일(토) 오후 2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치러지는 포항과의 마지막 홈경기 현장에 수험표를 지참하고 온 수험생이면 본인에 한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올 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맞아 시축과 에스코트를 진행 할 팬 참가자도 모집한다.
FC서울 팬이면 누구나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신청하게 된 사연과 연락처 등을 적어 응모하면 신청자 중 행사참가에 적합한 팬을 선정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모집기간은 15일(금)부터 19일(화) 자정까지이며 결과발표는 20일(수) 오후에 개별로 통보할 예정이다. 팬 시축과 팬 에스코트 참가신청에 대한 자세한 응모방법은 FC서울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시즌 마지막 홈경기로 진행될 포항과의 경기를 ‘팬과 함께 2019’ 로 정한 FC서울은 앞서 팬들이 직접 이벤트를 선정하는 투표인 ‘팬이 선정한 이벤트’ 와 ‘팬MC’ 공개 모집을 진행한 바 있다.

한편, 23일(토) 오후 2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포항과의 홈경기는 FC서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앱 그리고 티켓링크를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