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바너2’ 김세정, 월드와이드 예능감…만능테이너 매력 발산

입력 2019-11-16 08: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범바너2’ 김세정, 월드와이드 예능감…만능테이너 매력 발산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김세정이 출연 한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는 추리가 허당이라 손발이 바쁜 허당 탐정단의 본격 생고생 버라이어티로 지난 8일 넷플릭스를 통해 총 10회 전편이 공개되었다. 김세정은 팀의 막내로 선배들 사이에서도 기죽지 않는 예능감과 나이를 뛰어넘는 능글미를 자랑하는 막강 막내로 출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존재감을 발산했다.

또 김세정은 에피소드마다 출연진들과의 꿀 케미 발산은 물론 기발한 추리 능력과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팀에 활력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타고난 센스로 미스터리한 사건 풀이에 일조하며 프로그램의 이해를 도왔다.

팀의 막내 라인으로 밝은 에너지를 선사하는 김세정이 출연 중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는 더욱 빨라진 전개와 역대급 깜짝 게스트 등 볼거리를 가득 채우며 다채로운 재미를 더했다.

뛰어난 예능감을 자랑하며 막내 탐정으로 이목을 사로잡은 김세정은 지난 2016년 그룹 구구단으로 데뷔 후 가요계 대세로 자리매김했고, 음악은 물론 드라마, 예능, 광고 등 여러 분야에서 폭넓은 활동을 펼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