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믿.듣.믿.보’ 마마무, 더 강렬하게 돌아온 ‘HIP’판왕

입력 2019-11-17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번 주 SBS '인기가요'에서는 더 강렬하게 돌아온 '마마무(MAMAMOO)'를 만난다.

정규 2집 'reality in BLACK'을 들고 컴백한 '마마무'는 타이틀곡 'HIP'을 통해 당당함과 자신감 넘치는 매력의 정점을 보여준다.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독특한 테마가 귀를 사로잡는 ‘HIP'은 타인의 시선에 의식하지 않는 삶, 내가 가장 나다울 수 있는 삶을 이야기하는 곡으로 지금까지 '마마무'가 추구해온 아이덴티티를 집약했다. 그리고 '열 밤(Ten Nights)' 무대를 통해서는 이별 후의 따끔한 마음을 서정적인 멜로디와 애절한 보컬로 표현한 '마마무'의 압도적인 가창력을 확인할 수 있다.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이별 노래 '두 번'으로 돌아온 '사우스클럽'도 컴백을 알린다. 새로운 멤버 김소희가 합류해 화제를 모은 걸그룹 '네이처(NATURE)'는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OOPSIE (MY BAD)' 무대로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와 개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인투잇'은 신곡 'ULlala: 중독'을 선보이며 치명적인 섹시미를 발산한다. 또한 솔로 데뷔를 알린 루리의 반전 매력을 보여줄 '쉿 (Balh Blah)' 무대와 트로트의 대부 태진아가 선보이는 '김선달'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이날 SBS '인기가요'에는 GOT7, 네이처(NATURE), DAWN(던), 루리, 마마무(MAMAMOO), 밴디트(BVNDIT), BDC, 빅톤, 사우스클럽, ARIAZ(아리아즈), 이진혁, 인투잇, 태진아, TOMORROW X TOGETHER, 현아가 출연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