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영, 오드리 프로젝트 데뷔…20일 ‘우리 왜 헤어져야 해’ 발매

입력 2019-11-18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예영, 오드리 프로젝트 데뷔…20일 ‘우리 왜 헤어져야 해’ 발매

‘오드리 프로젝트’가 오는 20일 일곱 번째 작품으로 음악팬들을 찾는다.

주식회사 스튜디오 오드리의 뮤직드라마 프로젝트 ‘오드리 프로젝트’는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프로젝트 싱글 ‘우리 왜 헤어져야 해’ 시작을 알리는 자켓 이미지를 게재했다.

자켓 이미지에는 울고 있는 여성의 아트 워크를 담아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모노톤 배경과 개성 짙은 아트워크가 강한 여운을 자아내며 ‘우리 왜 헤어져야 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오드리 프로젝트’의 일곱 번째 가창자는 신예 신예영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가요계 정식 데뷔한다. 신예영은 소울풀한 보이스 컬러는 물론 폭발적 가창력까지 겸비한 실력파로 이번 ‘우리 왜 헤어져야 해’를 통해 음악팬들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발매곡마다 리스너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며 믿고 듣는 음악 프로젝트로 자리매김한 ‘오드리 프로젝트’가 신예 신예영과 함께한 새 작품에도 음악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실력파 신예 신예영과 함께한 ‘오드리 프로젝트’ 일곱 번째 프로젝트 싱글 ‘우리 왜 헤어져야 해’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오드리 프로젝트’는 주식회사 스튜디오 오드리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뮤직드라마 프로젝트로, 발매 앨범마다 뮤직드라마를 제작해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 잡을 예정이다.

[사진 = (주)스튜디오 오드리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