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별, 앤덥으로 오랜만에 출격…오디오쇼 ‘THINKING BOUT’ 출연

입력 2019-11-19 07: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별, 앤덥으로 오랜만에 출격…오디오쇼 ‘THINKING BOUT’ 출연

배우 겸 래퍼 한별이 오디오쇼 'THINKING BOUT'에 출연한다.

'THINKING BOUT'는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가 네이버 라이브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NOW.를 통해 지코가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호스트를 맡아 진행하는 오디오쇼로, 지코가 아티스트로 성장하는데 있어 큰 영향을 준 사람들을 스튜디오로 초대해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누며 어디에서도 들어보지 못한 '인간 우지호', 그리고 '아티스트 지코'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나눈다.

한별은 내일(19일) 'THINKING BOUT'의 두 번째 에피소드에 기리보이, 릴보이, 어글리덕, 테이크원과 함께 출연한다. 10대 시절 지코가 속했던 힙합 크루이자 지코와 함께 성장했던 두메인 크루 멤버들이 오랜만에 뭉친 것.

한별은 이번 에피소드를 통해 어린시절 함께 했던 친구이자 래퍼 동료로 함께 하고 있는 크루 멤버들의 이야기 뿐만 아니라 래퍼 앤덥에서 배우 한별로 오가며 활동하고 있는 그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쇼미더머니’ 시즌4에 출연해 래퍼 앤덥으로 자신의 실력을 보여주는 한편, 첫 상업영화 데뷔작 ‘변산’에 출연해 래퍼이자 연기자인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한 한별은 올 한 해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니나 내나', 웹무비 '사회인' 등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연기 커리어를 찬찬히 쌓아나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별은 캐나다 교포 '앤디' 역으로 출연한 영화 '니나 내나'의 개봉으로 지난달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참석하여 네이버 V앱 스팟라이브 특별MC와 GV까지 다양한 일정을 소화했다.

한편, 한별이 출연 예정인 'THINKING BOUT' 두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19일 화요일 밤 10시 모바일 네이버 앱의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