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은 “‘어하루’ OST 직접 참여, 감회 남달라” [화보]

입력 2019-11-19 08: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나은 “‘어하루’ OST 직접 참여, 감회 남달라” [화보]

걸그룹 에이프릴의 멤버 이나은이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 2019년 12월 호를 통해 뷰티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나은은 초롱초롱한 눈빛과 상큼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독보적인 미모를 뽐냈다.

왕성한 앨범 작업과 더불어 연기 활동을 병행 중인 이나은은 웹드라마 ‘에이틴’, SBS ‘힙합왕 - 나스나길’을 거쳐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청춘 연기의 끝판왕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현재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여주다 역할을 열연하며 ‘만찢녀’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이나은 이번 캐릭터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특히 “KBS2 드라마 ’꽃보다 남자’와 SBS 드라마 ‘상속자들’을 정주행했다”며 역할 연구에 대한 노력을 드러냈다.

이번 작품에서 에이프릴 멤버들과 함께 OST ‘Feeling’에도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과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를 주고받으면서 곡의 느낌을 잡았고, 즐겁게 녹음했다”며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최근 SBS ‘인기가요’ MC로 발탁돼 활약 중인 이나은은 “관객과 시청자에게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역할인 만큼, 밝은 에너지를 가지고 최선을 다해서 진행할 것”이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알콘과 함께한 이나은의 뷰티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매거진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