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설민석, ‘tvN 즐거움전 2019’ 토크세션 라인업 공개

입력 2019-11-20 11: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영석 PD→설민석, ‘tvN 즐거움전 2019’ 토크세션 라인업 공개

tvN이 개최하는 브랜드 행사 '연말엔 tvN <tvN 즐거움전 2019 with 틱톡>'이 관람객과 함께 하는 토크세션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14일(토)과 15일(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1관에서 개최되는 <tvN 즐거움전 2019 with 틱톡>은 지난 2016년 <tvN10 AWARDS & FESTIVAL>을 시작으로, <tvN 즐거움전 2017>, <tvN 즐거움전 2018> 등 tvN이 매년 하반기 개최해 온 브랜드 행사로, 올해는 '연말엔 tvN, 즐거움 선물공장 풀 가동중!'이라는 컨셉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오늘(20일) 공개된 토크세션 라인업에는 tvN의 인기 콘텐츠가 대거 이름을 올려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행사 첫째날인 14일(토) 오후 3시에는 교양과 재미를 모두 사로잡은 프로그램, <책 읽어드립니다>의 설민석이 무대에 올라 시청자들과 열린 토크를 나누고, 이어 오후 4시에는 <신서유기> 제작진 나영석 PD-최재영 작가와의 대담이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저녁 6시에는 대한민국 코미디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코미디빅리그>의 양세형, 양세찬, 장도연, 이국주, 이상준이 캐릭터 대전을 펼쳐 재미를 선사한다.

둘째날인 15일(일) 오후 3시에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인기몰이 중인 <플레이어>의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이 등장해 배꼽 잡는 케미를 뽐낼 예정. 오후 4시에는 웹툰 싱크로율 200% B급 유머코드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출연진이 대거 참석,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정민성과 강홍석, 최광제, 구동훈 등 '씬스틸러' 빠야족 배우들과 연출을 맡은 백승룡 감독도 함께 자리한다.

또한, 14일과 15일 양일 모두 오후 2시 30분에는 tvN 드라마의 OST를 리얼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는 '지니(Genie) OST 스테이지'도 마련된다. 14일에는 <유령을 잡아라>의 김우성, 15일에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의 유성은이 독보적인 음색과 멜로디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매년 한 해 동안 tvN에서 방송된 인기 콘텐츠를 오프라인으로 옮겨와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tvN 즐거움전>은 올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라인업을 잇달아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앞서 공개된 '전시체험 존' 라인업에는 '호텔 델루나', '쌉니다 천리마마트', '신서유기',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유 퀴즈 온 더 블럭', '대탈출', '아싸 써커스'가 이름을 올렸고, tvN 콘텐츠에 등장한 레시피들로 구성된 '푸드존', 추가 구매시 즐길 수 있는 '분장 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들도 마련돼 오감만족형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tvN 즐거움전 2019 with 틱톡> '일반 티켓'은 인터파크티켓과 CJ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웰컴 기프트가 증정된다. '호텔 델루나', '신서유기' 등장인물 '분장 체험 티켓'(캐릭터별 가격 상이)은 인터파크티켓에서만 단독 판매되며, '대탈출'의 방탈출 미션 체험이 포함된 '스페셜 티켓'은 매진되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