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우아한 섹시美…화보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19-11-20 17: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청아, 우아한 섹시美…화보 비하인드 공개

배우 이청아가 독보적인 아우라가 담긴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SBS 월화드라마 ‘VIP’를 통해 절정의 연기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이청아가 지난번 패션 매거진 노블레스 맨(Noblesse Men)과 함께 한 화보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다소 풀어지고 거친 모습과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담긴 배우의 아우라를 강조한 화보 컨셉으로 진행됐다. 공개된 비하인드 속 이청아는 다양한 컷 속에서 각기 다른 매력과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등이 살짝 노출된 니트를 입고 침대에 앉아 고혹적인 눈빛으로 우아한 섹시미를 발산하고 있으며 창가에 앉아 우수에 찬 눈빛으로 한 곳을 응시하는 이청아는 특유의 표정과 노련한 포즈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이끌어내 화보의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블랙 가죽 수트를 입고 시크함과 도도함이 넘치는 눈빛으로 멋쁨을 폭발시키며 압도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공개된 사진은 매거진에 실리지 않은 컷이 비하인드로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청아는 의상 스타일링과 헤어, 장소에 따른 포즈 등 화보에 잘 묻어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임해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보였으며 즐겁고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주도해 성공적인 촬영으로 마무리했다.

이청아가 출연하는 SBS 월화드라마 ‘VIP’는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 킹스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