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라디오스타’ 이미도, ‘엄마의 개인 생활’ 화제→유세윤과 콜라보?

입력 2019-11-20 1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클립] ‘라디오스타’ 이미도, ‘엄마의 개인 생활’ 화제→유세윤과 콜라보?

배우 이미도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SNS 콘텐츠 ‘엄마의 개인 생활’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늘(20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김영옥, 이혜정, 정영주, 이미도가 출연하는 ‘줌 크러시’ 특집으로 꾸며진다.

SNS 콘텐츠 ‘엄마의 개인 생활’로 화제를 모은 이미도가 이와 관련한 뒷이야기들을 털어놔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그녀는 의외의 닮은꼴을 발견했다고 고백해 폭소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유세윤이 그녀에게 컬래버레이션 제안을 했다고 알려져 과연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될지 궁금증이 커진다. 이어 김구라 역시 “이거 재미있네!”라며 현실 조언을 날려 웃음을 더했다고 전해진다.

그런가 하면 이미도는 그동안 ‘라스’ 출연을 기다려왔다고 밝힌다. ‘라스’를 위해 에피소드를 메모해 놓기까지 했다고. 그녀는 모아둔 에피소드를 대방출하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고생부터 엄마 역할까지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이미도는 심지어 남자 연기까지 한 적이 있다고 털어놔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녀는 즉석에서 연기를 선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또 이미도는 엄청난 괴력을 뽐내 모두를 흥분케 한다. 초면에 만난 붐에게 ‘공주님 안기’를 시전한 것은 물론 김구라도 들어올릴 수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낸 것. 과연 김구라가 그녀의 품에 무사히 안길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미도의 팔색조 매력은 오늘(20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