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보러 와요’ AOA 혜정, 고혹적인 문 헌터 변신

입력 2019-11-22 08: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날 보러 와요’ AOA 혜정, 고혹적인 문 헌터 변신

신곡 ‘날 보러 와요 (Come See Me)’로 컴백을 앞둔 AOA 혜정이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혜정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1일 AOA 공식 SNS를 통해 AOA 여섯 번째 미니앨범 ‘뉴 문(NEW MOON)’의 혜정 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비디오에서 혜정은 총을 들고 달을 사냥하는 문 헌터(MOON HUNTER)로 등장했다. 혜정은 양 손에 총을 쥔 채 걸어가고 목표물을 응시하는 듯한 모습으로 정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면모를 자랑했다. 티저와 함께 공개된 재킷 포스터에서 혜정은 고혹적인 매력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AOA 멤버 혜정은 그룹 활동 외에도 연기 활동에도 두각을 드러내며 매력을 뽐내고 있다. 최근 종영한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에서는 털털한 성격과 친화력 좋은 모습으로 ‘혜정장군’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또 올해 초 종영한 웹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에서 주연 역을 맡는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컴백을 앞둔 AOA는 22일 새 앨범 ‘뉴 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