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투 비 월드 클래스' 특별출연…뮤직 드라마 참여

입력 2019-11-22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민영, '투 비 월드 클래스' 특별출연…뮤직 드라마 참여

Mnet과 네이버 VLIVE(V앱)를 통해 방송되는 ‘투 비 월드 클래스(TO BE WORLD KLASS, 이하 ‘월드 클래스’)’ 8회에서는 배우 박민영과 함께 한 뮤직드라마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박민영과 함께 한 역대급 뮤직드라마와 대망의 마지막 평가 미션인 '1대 1 매치'가 그려진다.

7회 방송 말미 역대급 여배우의 등장으로 예비 TOO 연습생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며 모두의 관심을 모은 가운데, 방송 전부터 '월드 클래스'의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에 걸맞은 배우 박민영이 특별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뜨거운 화제를 얻고 있다.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를 갱신하며 자타공인 '로코여신'으로 불리는 박민영과 예비 TOO 연습생들의 케미가 만들어낸 뮤직드라마는 어떤 모습일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이날 마지막 평가 미션인 '1대1 매치'에서는 댄스 라이벌 경호와 찬의 대결은 물론 그동안 모두의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극한 '미스티'의 정체가 공개될 것으로 예고돼 '투 비 월드 클래스'의 역대급 '80분 순삭' 방송이 될 예정이다.

과연 예고만으로도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드는 박민영과의 뮤직드라마와 대망의 마지막 평가 미션은 예비 TOO 연습생들에게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 것인지 '월드 클래스'의 특별심사인단 월드 클래스 위원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투 비 월드 클래스'는 기존의 오디션 공식을 벗어던진 글로벌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20명의 연습생 중 '10가지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그룹 TOO(Ten Oriented Orchestra)의 멤버 1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사진='투 비 월드 클래스' 8회 예고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