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소유진, 전인화 호령…곡소리 스트레칭

입력 2019-11-22 20: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자연스럽게’ 소유진, 전인화 호령…곡소리 스트레칭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 전인화가 ‘호랑이 선생님’ 소유진과 첫 아침 운동을 실행한다.

25일 MBN ‘자연스럽게’에선 ‘인화 하우스’에서 조용한 아침을 맞이한 전인화&소유진의 모습이 공개된다. 일어나자마자 유연하게 몸을 펴는 소유진과 달리, 전인화는 온몸이 뻐근한 모습을 보였다. 이를 놓치지 않은 소유진은 “선생님, 스트레칭 한 번 제대로 하실래요?”라고 제안해 ‘스파르타식 아침 운동 타임’이 시작됐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소유진의 지도 아래 전인화가 안간힘을 쓰며 온 몸을 늘리는 필라테스 동작을 따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아침에 일어나면 켜는 ‘기지개’가 운동의 전부였던 전인화가 과연 ‘호랑이 선생님’ 소유진을 만나 어떤 운동을 체험하게 될 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집에 ‘운동 방’이 따로 있을 정도로 매일 운동에 열심인 소유진은 전인화에게 시청자들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수건 스트레칭’ 부터 본격 2인 1조 필라테스까지 다양한 몸풀기 비법을 전수했다. 이 과정에서 전인화는 ‘곡소리’가 날 만큼 온몸이 떨리는 극한 체험을 해야 했지만, 소유진은 “더 앉으세요 더 앉으세요!”라며 운동이 끝나는 마지막 순간까지 ‘텐션’을 잃지 않았다.

‘호랑이 선생님’ 소유진의 살 떨리는 아침 운동 전수 타임과, 전인화의 첫 필라테스 도전이 성공할 수 있을지는 25일 MBN ‘자연스럽게’에서 공개된다.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N 자연스럽게)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