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V2’ 김장훈X최성민X진솔, 수능 토크 한마당 예고

입력 2019-11-23 08: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리텔 V2’ 김장훈X최성민X진솔, 수능 토크 한마당 예고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장훈, 최성민, 에이프릴 진솔의 '숲퀴즈 온더 블록'이 온다. 세 사람은 방금 수능을 마치고 나온 수험생들과 생생한 수능 토크를 나눌 예정이라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는 25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 김장훈이 최성민, 에이프릴 진솔과 '숲퀴즈 온더 블록'을 시작한다.

‘숲든싱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김장훈이 ‘숲퀴즈 온더 블록’을 선보인다. 이에 그가 최성민, 에이프릴 진솔과 함께 지난 14일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과 만남을 가졌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장훈은 “숲퀴즈~?”라는 말로 ‘숲퀴즈 온더 블록’의 포문을 열었다고. 수험생들은 주어진 문제의 정답에 따라 상금 50만 원 혹은 특급 상품을 가져갔다고 해 이들의 퀴즈 대전에 대한 관심을 높인다.

이 가운데 김장훈이 ‘경청왕 후니’로 활약할 것을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수험생들의 수능을 마친 속마음부터 수험생 모녀의 동상이몽 고민 상담 등 진솔한 이야기들에 귀를 기울이고 대화를 나눴다는 후문.

에이프릴 진솔 또한 자신과 동갑내기인 수험생들의 이야기에 누구보다 깊게 공감하는 ‘공감 요정’으로서 토크를 이끌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수능을 막 끝낸 수험생들과 생생한 토크와 퀴즈 대전이 펼쳐질 김장훈, 최성민, 에이프릴 진솔의 '숲퀴즈 온더 블록'은 오는 25일 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회 색다른 콘텐츠 방송들이 이어지는 ‘마리텔 V2’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