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주X황석정, ‘언니네 쌀롱’ 출연…절친 케미 예고

입력 2019-11-23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영주X황석정, ‘언니네 쌀롱’ 출연…절친 케미 예고

정영주와 황석정이 ‘언니네 쌀롱’에 출연해 절친 케미스트리를 맘껏 발산한다.

오는 25일(월) 방송될 MBC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 연출 이민희)에서는 뚜렷한 개성으로 다채로운 역할을 소화 중인 배우 정영주와 황석정이 함께 쌀롱을 찾아온다고 해 이들이 만들어갈 메이크오버 쇼에 관심이 쏠린다.

특히 정영주는 사전 공개된 사진만으로도 남다른 스타일을 자랑, 쌀롱 패밀리들로 하여금 다양한 추측을 쏟아내며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린다. 평소 강렬한 포스의 캐릭터를 연기하며 숱한 유행어를 낳고 있는 정영주는 등장만으로도 스튜디오를 꽉 채우며 분위기를 활기차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평소에도 시상식 등을 통해 과감한 스타일링을 마음껏 자랑해 온 정영주는 그녀와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이미지의 할리우드 스타를 언급하며 뷰티 어벤져스에게 특별한 메이크오버를 의뢰해 흥미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모든 스타일을 완벽 소화하는 독보적인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감탄과 환호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또한 개성 강한 연기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황석정도 정영주와 함께 쌀롱 문을 두드려 눈길을 끈다. 평소 절친한 친구 사이로 알려진 두 사람은 ‘언니네 쌀롱’에서도 남다른 우정을 과시한다고. 특히 “두 분 다 메이크오버를 받는 것이냐”는 질문에 황석정은 이를 부인하며 그녀가 한걸음에 언니네 쌀롱에 달려온 특별한 이유를 공개, 친구인 정영주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현실 친구미(美)를 빛내며 쌀롱을 찾은 정영주와 황석정의 케미스트리, ‘힙(Hip)’한 의뢰인의 등장으로 덩달아 저 세상 솜씨를 뽐내는 뷰티 어벤져스의 활약은 오는 25일(월) 밤 11시 10분 MBC ‘언니네 쌀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