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3천 팬 손 글씨로 완성한 ‘OMG’ 가사

입력 2019-11-23 10: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너, 3천 팬 손 글씨로 완성한 ‘OMG’ 가사

위너가 수 천 팬들의 정성이 깃든 손글씨 가사를 한데 모아 그들 노래 ‘OMG’에 담긴 의미를 완성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위너의 세 번째 미니앨범 ‘CROSS’ 수록곡 ‘OMG’ 리릭 비디오를 게재했다.

앨범이 발매된지 꼭 한 달만인 이날 공개된 ‘OMG’ 리릭 비디오는 위너와 팬클럽 이너서클(INNER CIRCLE)이 함께 탄생시킨 선물 같은 작품이다.

11월 5일부터 10일까지 6일 동안 구글폼을 통해 약 3천여 명 팬들의 손글씨 가사가 수급됐고, 이는 리릭 비디오 추억의 페이지로 채워졌다.

'OMG'는 곁에서 항상 힘을 주며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가 된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 곡.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 강승윤 네 멤버 역시 직접 꾹꾹 눌러쓴 손글씨로 다시 한 번 진심어린 가사를 오롯이 되새겼다.

이와 더불어 리릭 비디오의 배경에는 위너가 해당 이벤트에 임하는 모습을 비롯해 뮤직비디오 현장 비하인드, 공연하며 팬들과 뜨겁게 호흡하는 장면 등이 녹아 있어 뭉클함을 더했다.

지난 10월 26일과 27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 ‘WINNER [CROSS] TOUR’의 화려한 막을 올린 위너는 아시아 곳곳의 이너서클을 만나기 위한 준비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특히 이번 투어를 통해 처음 단독 콘서트를 펼치는 방콕과 마카오 콘서트가 매진되며 추가 공연을 확정, 그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위너는 24일(현지시간) 오후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열고 자카르타, 마카오, 방콕,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호치민, 싱가포르 등을 순회하며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