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커머스, 겨울 준비 돕는다

입력 2019-11-24 16: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G마켓·옥션·쿠팡 겨울 용품 할인 기획전

e커머스가 겨울 패션과 방한 용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우선 이베이코리아는 12월 1일까지 패션·뷰티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 70여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먼저 G마켓은 지오다노, 휠라 등 53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패션 윈터세일을 개최한다. 최대 30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서비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35%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는 ‘30%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3장씩 준다. G마켓 뷰티 윈터세일은 록시땅, 버츠비 등 12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40% 할인쿠폰’을, 일반회원에게는 ‘35% 할인쿠폰’을 ID당 각각 3장씩 매일 제공한다. 뷰티 할인쿠폰은 최대 5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옥션은 SOUP, 닥터마틴 등 50여 브랜드가 참여하는 ‘패션 스타일위크’를 연다.‘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22% 할인쿠폰’과 ‘17%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5장씩 제공한다. 일반 회원의 경우 최대 ‘20% 할인쿠폰’과 ‘15% 할인쿠폰’ 을 매일 5장씩 제공한다. 옥션 뷰티 스타일위크에는 아로마티카, BRTC 등 14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해 단독 판매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할인쿠폰은 패션 스타일위크 쿠폰과 동일한 내용으로 한 번 더 제공한다.

쿠팡은 겨울 관련 용품을 모은 테마관 ‘겨울용품관’을 최근 오픈했다. 1200만 여개 상품을 3가지 테마, 12개 카테고리로 나눠 선보인다. ‘따뜻한 집 만들기’ 테마에선 ‘온열가전·난방’ ‘방한용품’ 등을 ‘건강한 겨울 보내기’에선 ‘페이스·바디 보습’ ‘제철식품·간식’ 등을 판매한다. ‘신나는 겨울 즐기기’는 ‘겨울패션·잡화’ ‘스키·실내운동’ 등 패션·스포츠 용품들로 꾸몄다. 보온병과 가습기, 핫팩, 핸들커버 등 자주 찾는 겨울 핫 키워드는 따로 모았다.

김명근기자 dionys@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