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Newkidd) MV 스토리 티저공개 “소년 뱀파이어로 돌아온다”

입력 2019-11-25 07: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그룹 뉴키드(Newkidd)가 MV스토리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뉴키드가 28일 발매하는 신곡 ‘COME’ 의 MV스토리 티저를 지난 23일 오후 뉴키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신곡 콘셉트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뉴키드는 소년 뱀파이어로 변신. 시크한 눈빛과 몽환적 분위기 속 한층 더 성숙된 소년파탈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의 영화 같은 감각적인 영상미의51 초 MV스토리 티저에서는 카메라를 응시하는 뉴키드 우철과 이를 바라보는 윤민, 진권의 치명적인 표정에서 묘한 긴장감과 엮인 인물 관계를 암시하며 새 앨범 MV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뉴키드만의 한층 더 다크해진 카리스마를 볼 수 있는 매혹적인 무드와 신비로운 아우라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댜.

특히 데뷔 앨범 뉴키드(Newkidd)를 발표하고 약7개월여 만에 컴백을 예고한 뉴키드는 전작 데뷔앨범에 이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COME(컴)’은 데뷔곡 ’뚜에레스‘와 견고하게 맞닿아 있다는 걸 MV스토리 티저 영상을 통해 암시해 어떤 분위기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지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뉴키드는 7인조 보이 그룹으로 데뷔 때부터 남다른 세계관과 차별화된 탄탄한 기획력으로 음악 팬들의 관심을 모으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았다.

한편 MV 스토리 티저 영상을 공개한 뉴키드는 순차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