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최근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운영하는 나눔 문화 확산 프로그램인 ‘씀씀이가 바른 기업 캠페인’에 참여 중이다.
‘씀씀이가 바른 기업 캠페인’은 위기가정을 돕는 참여형 정기후원으로 에듀윌은 대한적십자사에 매달 일정 금액을 정기 후원하고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 계층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의미 깊은 캠페인에 함께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지역사회의 많은 이들이 에듀윌을 통해 새로운 희망을 갖고 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지원 사업’,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기부금을 조성하는 ‘나눔펀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장학재단’ 등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이러한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인정받아 ‘2019 대한민국 봉사대상’에서 국회교육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에듀윌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을 이어오며 대통령상, 법무부장관상, 여성가족부장관상 등을 수상하며 그 공로를 치하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다시 한번 지역사회를 위한 10여 년의 노력을 인정받은 에듀윌은 앞으로도 더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스포츠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