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샷 멤버 SAN(윤산), 26일 세 번째 디지털 싱글 'Happening' 발매

입력 2019-11-26 0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SAN(윤산)이 세 번째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 측은 “솔로로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핫샷(HOTSHOT)의 멤버 SAN(윤산)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Happening'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Happening'은 앞서 발매한 ‘Still on you’(feat. Adrian Mckinnon), 'Free Falling'에 이어 SAN(윤산)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로 노래제목처럼 ‘우리의 사랑을 되돌리기에 늦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Happening'은 Harp Pluck 프레이즈와 힙합 드럼이 어우러져 SAN(윤산)의 보컬과 함께 잘 표현되고 있다.

작사, 작곡 등 직접 제작에 참여한 SAN(윤산)은 “이번 곡은 앞서 발표한 곡에 비해 가볍고 통통 튀는 느낌으로 누구나 쉽게 기억할 수 있는 아주 대중적 곡이다”며 “향후 팝 장르 곡도 시도해보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앞으로의 솔로 음악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SAN(윤산)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Happening'은 26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_스타크루이엔티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