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70%” 천호엔케어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입력 2019-11-26 15: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몰을 통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루활력’ 전 제품을 대상으로 1박스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0팩이 들어있는 기본형 제품은 물론 50팩으로 구성된 석류, 산수유야관문, 도라지배즙, 양배추, 비트, 노니 등 6종도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은 스틱형 제품과 원액 제품은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그대로 담은 노니’, ‘그대로 담은 석류’, ‘그대로 담은 깔라만시’ 등 1L 대용량 원액 제품과 석류를 착즙해 스틱 형태로 담아낸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을 비롯해 ‘답답한 날이면 배도라지청’, ‘지친 하루엔 흑마늘청’, ‘힘내야 할 땐 홍삼청’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4종도 1박스 구매 시 30%, 3박스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다.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데일리코어 밀크씨슬’,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데일리코어 프로바이오틱스’,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데일리코어 오메가3’,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루테인 아스타잔틴’ 등이 포함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시즌을 맞아 한 해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큰 폭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천호엔케어를 대표하는 건강식품 라인업을 통해 자칫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 받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