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부산·서울 앙코르 콘서트 티켓 오픈

입력 2019-11-27 07: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C몽, 부산·서울 앙코르 콘서트 티켓 오픈

가수 MC몽이 오는 28일과 29일 오후 2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YES24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몽스터 주식회사’의 부산과 서울 공연 티켓을 각각 오픈한다.

앞서 지난 10월 이틀에 걸쳐 진행한 ‘몽스터 주식회사’를 성료한 MC몽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 ‘주주총회 뒤풀이’라는 새로운 테마와 화이트 드레스 코드로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공연을 통해 여전한 무대 장악력을 보여주며 객석을 단숨에 매료시켰던 MC몽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히트곡은 물론, 최근 음원차트를 휩쓴 정규 8집 ‘채널8(CHANNEL8)’의 ‘인기’, ‘샤넬’, ‘무인도’ 등의 무대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볼거리로 눈 뗄 수 없는 공연을 선사했다.

이번에도 객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셋리스트 구성은 물론, 보다 폭발적인 에너지와 완벽한 라이브를 통해 화끈한 뒤풀이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MC몽의 ‘몽스터 주식회사’ 앙코르 공연은 오는 12월 28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과 12월 31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된다.

MC몽은 지난달 발매한 정규 8집 ‘채널8’의 타이틀곡 ‘인기’와 ‘샤넬’로 발매와 동시에 나란히 음원차트 1, 2위를 차지한 데 이어 전곡 차트인하며 여전한 ‘음원강자’ 면모를 입증했다. 발매 한 달이 지난 현재까지도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랭크되며 장기집권 중이다.

[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