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한다감, 욕망녀 변신…톱클래스 여배우로 돌아온다

입력 2019-11-27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터치’ 한다감, 욕망녀 변신…톱클래스 여배우로 돌아온다

배우 한다감이 욕망녀 ‘백지윤’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내년 1월 첫 방송될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연출 민연홍/ 극본 안호경/ 제작 MI, 스토리네트웍스)에서 한다감의 스틸을 공개, 재벌가에서 돌아온 톱클래스 여배우 ‘백지윤’으로 열연할 한다감의 새로운 모습을 공개했다.

드라마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초밀착 뷰티 로맨스로 다양한 볼거리와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다감은 ‘터치’에서 성공을 향한 끝없는 욕망으로 모든 것을 다 가졌지만, 화려함 속에 감쳐진 상처와 아픔으로 늘 아슬아슬한 삶을 살아가는 ‘백지윤’ 역할을 맡아 열연한다.

공개된 스틸 사진에는 화려한 한다감의 모습이 그대로 담겨있다. 그녀는 톱 여배우로서 우아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섬세하게 표현, 점점 백지윤 그 자체로 동화되어 가고 있는 모습을 선보이며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옛 연인으로 나오는 주상욱(차정혁 역) 과의 애틋한 로맨스부터 질투의 화신으로 변한 모습까지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예고돼 있어 눈길을 끈다.

그동안 우월한 미모와 흡인력 있는 연기로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줬던 그녀가 이번 ‘터치’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흠뻑 빠져들게 할지 그녀의 변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백지윤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한다감의 모습은 2020년 1월,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