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 흑백 뚫고 나온 강렬 카리스마 [화보]

입력 2019-11-27 1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황희, 흑백 뚫고 나온 강렬 카리스마 [화보]

올해 tvN ‘아스달 연대기’과 SBS ‘의사요한’에서 활약한 배우 황희의 더블유 코리아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더블유 코리아’의 화보에서 ‘황희’는 애칭인 ‘코리아 팔콘’다운 드넓은 어깨와 다부진 체격은 물론 날렵한 턱선이 인상적인 흑백 화보를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단 한 컷 만으로도 모델 못지않은 포스와 눈빛을 드러낸 황희는 짙은 남성미가 느껴지는 이번 화보를 통해 차세대 화보장인의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 속 황희는 남성미 넘치는 화보 속 모습과는 상반된 장난기 넘치는 유쾌한 매력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황희는 같은 시기, 전혀 다른 캐릭터였던 ‘아스달 연대기’ 속 전사 무광과 ‘의사요한’의 이유준 펠로우를 연기하면서 느꼈던 감정은 물론, 캐릭터를 분석하며 직접 적어 뒀었던 메모의 일부를 공개하는 등 철저히 준비된 배우로서의 진중한 모습을 드러내며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대세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황희’의 인터뷰 전문은 더블유 코리아 12월 호 혹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황희는 tvN의 새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성, 강기영, 이태선과 국내외를 함께 달리는 마라톤 리얼리티 ‘RUN (연출 김현실)’에 합류해 2020년 1월,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