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박준형X데프콘 미친 케미, ‘트레저 헌터’ 공식포스터 2종 공개

입력 2019-11-27 13: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박준형X데프콘 미친 케미, ‘트레저 헌터’ 공식포스터 2종 공개

박준형과 데프콘이 뭉친 히스토리 채널 ‘트레저 헌터’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예능 대세 god 박준형과 연예계 수집광 데프콘이 뭉친 ‘트레저 헌터’는 집 안에 숨겨진 물건들의 가치를 알려주고 흥정과 거래를 콘셉트인 신개념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이 27일 공개한 ‘트레저 헌터’ 공식 포스터에는 실제 보물을 발굴하는 듯한 박준형과 데프콘의 박진감 넘치는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선글라스와 안경을 끼고 놀라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연예계 대표 입담꾼 박준형과 데프콘의특급 케미를 예고한다. ‘트레저 헌터: 뒤지는 녀석들’이라는 독특한 컨셉에서도 숨겨진 물건을 찾아 나설 두 사람의 활약상을 기대하게 한다.

실제 최근 진행된 첫 녹화에서 두 사람은 치열한 흥정과 협상 대결을 펼치고 처음 선보이는 남다른 케미로 녹화 현장을 뜨겁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박준형과 데프콘은 ‘트레저 헌터’를 통해 치열한 흥정과 협상 대결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또한, ‘트레저 헌터’는 회차를 거듭하며 좀처럼 보기 힘든 다양한 아이템들과 특집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트레저 헌터’는 12월 중순 히스토리 채널과 스카이드라마(skyDrama)에서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