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픽X셀렉토커피 2차 음원 이벤트 성공적, 헨리 팬 인증 “너무 행복”

입력 2019-11-28 15: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이돌픽X셀렉토커피 2차 음원 이벤트 성공적, 헨리 팬 인증 “너무 행복”

아이돌픽(idolpick)이 셀렉토 커피(selecto) 전문점과 함께하는 2차 음원 이벤트가 성황리에 완료됐다.

이번 음원 이벤트 투표는 지난 10월 21일부터 11월 10일까지 진행된 ‘스타픽’ 전용 투표를 통해 진행됐으며, 헨리가 86457픽으로 주인공이 됐다.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이어진 이벤트는 매장 오픈부터 마감까지 서울에서 제주까지 전국 셀렉토 약 80여 개의 매장에서 동시 스트리밍된다. 또 음원을 들으러 매장을 방문하는 팬들을 위해 아이돌픽 포토기사카드가 제공됐다.

이벤트 후 SNS등에는 팬들의 다양한 인증샷 행렬이 이어졌다. 한 팬은 "좋아하는 헨리 노래를 온종일 들을 수 있었다는 점에서 너무 행복했다"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티스트 헨리의 노래를 손님들께 소개할 수 있어 좋았다. 단순히 식음료 제공을 떠나, 문화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자주 가질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