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신곡 'FEVER (Feat. 수퍼비, BIBI)' 안무 & 음원 일부 최초 공개

입력 2019-11-28 07: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박진영이 신곡 'FEVER (Feat. 수퍼비, BIBI)'의 안무와 음원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와 도발적이고도 중독성 강한 박진영 표 새 커플 댄스가 담겨 인기몰이를 예고하고 있다.

12월 1일 디지털 싱글 'FEVER (Feat. 수퍼비, BIBI)' 발매를 앞둔 박진영은 28일 오전 SNS 채널에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박진영은 빨간 커튼과 화려한 조명이 빛나는 무대에 올라, 후끈한 열기를 자아내는 도발적 '커플 댄스'를 선보였다.

박진영 특유의 그루브와 중독성 강한 몸동작과 감칠맛 나는 표정연기가 짜릿한 전율을 선사했다.

'최고 댄스 가수'다운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에 한 번만 들어도 귀에 쏙 들어오는 음원 일부는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티저에는 보드빌(Vaudeville: 20세기 초 미국 극장식당에서 펼쳐지던 엔터테인먼트) 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춤과 패션이 담겨, 보는 재미를 선물했다.

반짝이가 수놓아진 보라색 슈트와 물방울 패턴 셔츠 같은 화려한 의상은 보드빌의 강렬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신곡은 보드빌의 대명사인 미국 맨해튼의 코튼 클럽(Cotton Club)과 그곳의 전설들 중 그가 가장 좋아하는 새미 데이비스 주니어(Sammy Davis Jr.), 니콜라스 형제(Nicholas Brothers)의 쇼를 보고 영감을 얻어 만든 노래다.

뮤직비디오에는 새 뮤즈 조여정이 가세해 '코믹 섹시' 콘셉트를 제대로 구현한다.

앞서 박진영은 조여정과 함께한 엘리베이터 티저, 한복과 방아로 연출한 파격 콘셉트의 이미지를 릴리스해 이목을 끌었다.

한편, 박진영은 11월 30일(토) 오후 6시 신곡 'FEVER (Feat. 수퍼비, BIBI)'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하고, 12월 1일(일) 오후 6시 음원을 발표한다.

신곡 발표 후에는 특별한 연말 공연 '박진영 콘서트 NO.1 X 50'(넘버원 피프티) 전국 투어를 펼친다.

지금까지 박진영이 작사, 작곡해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주간 순위, 오리콘 등 국내외 주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노래는 총 55곡에 달한다.

'박진영 콘서트 NO.1 X 50'는 이를 기념해 마련한 전국 투어로, 그가 탄생시킨 1위 곡들을 라이브로 들으며 노래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듣는 스테이지로 꾸며진다.

이번 콘서트는 12월 21일 오후 6시 대구 EXCO 5층 컨벤션홀, 25일 오후 5시 부산 사직실내체육관, 28일 오후 6시와 29일 오후 5시 그리고 31일 오후 9시 30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사진제공: 박진영 'FEVER' MV 티저 영상 화면 캡처)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