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확정 [공식]

입력 2019-11-28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태희,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확정 [공식]

김태희가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로 5년 만에 안방극장을 찾는다.

김태희가 2020년 상반기 방송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 출연을 확정지으며 5년만의 공백을 깼다. 그녀는 세상 해맑은 고스트 엄마 ‘차유리’ 역으로 웃음과 감동이 공존하는 폭넓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극중 차유리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고스트 엄마로 낙천적이고 긍정매력의 소유자지만 아이 한번 안아보지 못한 아픔에 이승을 떠나지 못하고 있는 인물이다. 김태희는 환생 프로젝트란 기회를 잡은 차유리 역을 통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고.

특히 그녀는 “오랜만에 드라마로 인사드리게 되어 설레기도 하고 긴장되기도 한다. 연기가 너무 그리울 때 ‘하이바이, 마마!’라는 좋은 작품을 만나게 돼서 즐겁고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 엄마가 되고 나서 하게 된 첫 작품이기도 한 만큼 여러모로 큰 의미가 있는 것 같다. 열심히 준비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태희가 출연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 분)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이규형 분)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프로젝트를 담은 휴먼 판타지 드라마다.

이처럼 김태희는 ‘하이바이, 마마!’를 통해 드라마 복귀를 알리며, 새로운 작품을 통해 한층 깊어진 감성과 진정성으로 안방극장을 따스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사랑스러운 매력의 고스트 엄마 ‘차유리’로 분해 시청자들을 웃기고 울릴 김태희의 열연은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