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인기’ 시작으로 녹음실 라이브 순차 공개

입력 2019-11-28 09: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C몽 ‘인기’ 시작으로 녹음실 라이브 순차 공개

MC몽이 ‘몽스터 주식회사’ 앙코르 콘서트 개최 기념 녹음실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MC몽의 정규 8집 ‘채널8’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인기’ 녹음실 라이브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MC몽은 힙한 스웨그가 묻어나는 모습으로 등장, 강렬한 아우라로 녹음실 내부를 단숨에 콘서트 현장으로 만들며 귀호강 라이브를 선사해 감탄을 안겼다. 특히 영상 배경인 소속사 밀리언마켓 녹음실 속 아기자기한 내부가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MC몽은 오는 12월 서울과 부산에서 앙코르 공연 개최를 앞두고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녹음실 라이브 영상을 진행, 혼을 쏙 빼놓는 완벽한 라이브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MC몽은 ‘인기’를 시작으로 28일과 29일 또 다른 라이브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앙코르 공연은 오는 12월 28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과 12월 31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오늘(28일)과 29일 오후 2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YES24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부산과 서울 공연 티켓을 각각 오픈한다.

‘주주총회 뒤풀이’라는 새로운 테마와 함께 화이트 드레스 코드로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몽스터 주식회사’ 앙코르 공연은 보다 다채로운 무대 구성을 통해 화끈한 뒤풀이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사진=밀리언마켓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