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스포츠동아 광고대상] 차별화된 필터 관리 ‘청정솔루션’ 제시

입력 2019-11-29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본상 - 기업PR상

● 웅진코웨이|from 필터 to 케어

웅진코웨이의 ‘from 필터 to 케어’ 인쇄광고가 스포츠동아 광고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웅진코웨이는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습관을 만드는 라이프케어 기업으로서 깨끗한 물과 공기, 수면을 비롯한 모든 생활환경을 안심하며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에 대한 불안이 해마다 더해지면서 공기청정기가 필수 가전으로 부상했지만, 아직도 많은 소비자는 정기적인 필터 관리의 중요성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번 ‘from 필터 to 케어’ 인쇄광고는 공기청정기 성능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려면 전문적이고 주기적인 케어가 필요하다는 화두를 던져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했습니다.

김형권 마케팅 부문장.


이번 광고는 웅진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역량과 필터 시스템을 강조했습니다. 전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1만3000여명의 서비스 전문가 코디는 누구와도 견줄 수 없는 웅진코웨이만의 핵심 경쟁력입니다. 약 1960억 건의 공기질 빅데이터를 분석해 체계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주거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에어매칭 필터를 안내합니다.

광고에서 내세운 ‘from 필터 to 케어’라는 슬로건처럼, 웅진코웨이는 청정가전의 본질인 ‘필터’와 ‘케어’를 책임지며 깨끗하고 건강한 삶의 가치를 드높여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