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스포츠동아 광고대상] ‘평생금융파트너’ 기업 굳은 의지 담아내

입력 2019-11-29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최우수상

● KB금융그룹|세상을 바꾸는 금융

KB금융그룹은 2008년 지주사 설립 이후 11년 간 대내외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리딩 금융그룹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했습니다.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 KB국민은행을 중심으로 KB증권, KB손해보험, KB캐피탈 등 비은행 계열사를 보강해 균형 잡힌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구축, 진정한 종합금융그룹으로서의 체제를 확립했습니다. 또 계열사 간 협업과 시너지를 통해 ‘One Firm, One KB’가 돼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프로세스를 강화하고 KB만의 차별화한 원스톱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KB금융지주 건물.


KB금융그룹은 금융혁신을 주도하는 리딩금융그룹으로서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그룹의 새로운 미션인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선포한 바 있습니다. 이번 PR 광고는 그룹 미션인 ‘세상을 바꾸는 금융’이라는 주제 하에 고객 생활의 변화를 공감할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를 소재로 고객의 여유롭고 행복한 삶을 응원하고 함께 성장하겠다는 그룹의 가치를 진실하게 표현했습니다. 이를 통해 모두가 인정하고 가장 신뢰받는 고객의 ‘평생금융 파트너’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KB금융그룹의 약속과 의지를 담았습니다. KB금융그룹은 ‘포용과 상생’이라는 시대적 요구에 발맞춰 대한민국 리딩금융그룹으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할 것입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