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정X박보람 ‘두 혼자’ 공개…겨울 감성 저격

입력 2019-11-29 09: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비오디 엔터테인먼트]

박재정X박보람 ‘두 혼자’ 공개…겨울 감성 저격

가수 박재정, 박보람이 겨울 감성을 제대로 저격했다.

비오디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8일 오후 6시 박재정, 박보람 듀엣곡 ‘두 혼자’(Alon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이별한 두 남녀의 현실적인 일상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차분하고 평온한듯 보이지만 결국엔 서로에 대한 그리움으로 눈물 짓는 배우들의 연기는 슬픈 감정을 극대화시켰다.

또 박재정, 박보람의 애절하고 섬세한 보컬은 ‘역대급 발라드 듀엣’이라는 극찬을 이끌어냈다.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박재정, 박보람 두 사람은 이번 곡을 통해 ‘차세대 발라더’로서의 역량을 뽐내 감동을 높였다.

‘두 혼자’는 피아노와 기타, 스트링만으로 이뤄진 단출한 편곡에 애잔하고 섬세한 박보람의 보컬과 담담하고 슬픈 박재정의 보컬이 녹아든 곡으로, 올 겨울 대표 발라드로 평가받고 있다.

‘두 혼자’는 싱어송라이터 심현보가 프로듀싱하는 싱글 프로젝트 ‘프롬 뷰티풀 모멘트’(From Beautiful Moments)의 일환이다. ‘프롬 뷰티풀 모멘트’는 한 곡의 노래와 한 편의 글, 영상이 어우러지는 음악과 이야기의 앙상블을 통해 삶의 가장 빛나는 순간들을 음미하고 기억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는 프로젝트로, 지난 4월 조정치와 딕펑스가 참여한데 이어 박재정, 박보람이 두번째 주인공으로 낙점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