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홍현희 황금 팩+헤어 캡, 비주얼 무엇? (ft.안본눈 삽니다)

입력 2019-11-29 1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참시’ 홍현희 황금 팩+헤어 캡, 비주얼 무엇? (ft.안본눈 삽니다)

홍현희가 황금 비주얼로 나타난다.

30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80회에서는 ‘언니네 쌀롱‘ 제작발표회를 준비하는 홍현희만의 비법이 공개된다. 홍현희는 꿀팁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하는 활약상을 보여줄 전망이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홍현희의 황금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홍현희 얼굴을 뒤덮은 황금색의 정체는 바로 팩과 헤어 캡이라고. 파라오가 떠오르는 홍현희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이러한 홍현희의 모습은 강아지까지 겁에 질려 짖게 만들었을 정도라고 한다.

이날 홍현희가 이토록 충격적인 비주얼로 나타난 이유는 ‘언니네 쌀롱’ 제작발표회 때문이었다. 많은 기자들 앞에 서야 하는 포토월, 특히 포토샵도 어려운 사진 촬영이었기에 홍현희는 팩을 하는 등 뷰티 열정을 불태운다.

홍현희는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오랜만에 부지런하게 움직이며 제작발표회를 위한 준비에 힘썼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홍현희는 꿀 피부를 얻으면서도 시간까지 절약할 수 있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홍현희의 열정과 노력이 가득 담긴 제작발표회는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방송은 30일 토요일 밤 11시 5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