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살’ 하트시그널 오영주 TMI에 서장훈 문전박대 “가!”

입력 2019-12-01 10: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선녀보살 서장훈이 오영주를 문전박대 한다?

2일 방송될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37회에서는 ‘하트시그널 시즌2’ 출신의 방송인 오영주가 등장, 서장훈과 때 아닌 세대 갈등(?)을 벌이며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하트시그널 시즌2’로 화제를 모은 오영주가 보살들을 찾는다. 자신의 이름을 검색하면 뜨는 수많은 연관 검색어들에 대한 오해를 풀고 싶다며 운을 뗀 오영주에 서장훈은 “근데 여기가 네 얘기를 하는 곳이 아니라서...”라며 뼈 때리는 팩폭 멘트로 오영주를 당황케 만든다.

오영주에게 “가!”라며 문전박대를 하던 두 보살은 이내 진지한 태도로 돌변, 엄.근.진 태도로 그의 고민을 들어준다고. 하지만 그의 고민 아닌 고민(?)에 서장훈은 “아니, 영주야. 그냥 그렇게 생각하라고 해”라는 끝장 대안을 내놓으며 상담을 1분 만에 급하게 마무리하는 사상 초유의 사태로 시청자들의 폭소버튼을 누른다고. 이에 선녀보살 서장훈과 제대로 불통한 오영주의 고민 아닌 고민(?)은 무엇인지, 이들의 상담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고민 상담에 열 내는 서장훈을 침묵 시킨 오영주의 사연은 내일(2일) 밤 9시 50분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skylife 1번, SKBTV 80번, LGU+ 1번, KT olleh tv 41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영상은 KBS N 공식 홈페이지, 주요 포털 및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