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강다니엘xAOA 컴백…절제 섹시 vs 강렬 카리스마

입력 2019-12-01 14: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다니엘과 AOA가 이번 주 SBS ’인기가요’에 컴백한다.

국내외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는 한류스타 강다니엘이 신곡 ‘TOUCHIN'’으로 돌아온다. ‘TOUCHIN'’은 영화 속 주인공들의 강렬한 첫 만남과 과정을 모티브로 해석한 곡으로 강다니엘 만의 퍼포먼스를 통해 한층 더 화려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앞서 ‘컬투쇼’에 출연한 강다니엘은 신곡의 포인트 안무 소개에 “뼈 맞추는 기분 같다. 안무 이름은 팬분들이 지어주셨는데 ‘ㄱ’, ‘ㄴ’춤이라 하더라”고 한 바있어 실제 안무를 확인할 수 있는 ‘인기가요’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AOA는 신곡 ‘날 보러 와요 (Come See Me)’를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와 우아한 비주얼을 동시에 발산한다. 여섯 번째 미니 앨범 ‘NEW MOON’을 통해 문 헌터(MOON HUNTER)로 변신한 AOA는 ‘날 보러 와요’ 무대에서 아름다운 달에게서 벗어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기를 갈망하는 강렬한 의지를 몽환적인 분위기로 담아낼 예정이다. 설현의 시그니처 포즈를 표현한 재치있는 안무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번 주 SBS ‘인기가요’에는 강다니엘, 골든차일드, 뉴키드(Newkidd), DONGKIZ, 루리, 리미트리스, 마마무(MAMAMOO), 성민, CIX, 아스트로(ASTRO), AOA, OnlyOneOf, 우주소녀, 1TEAM, 이진혁, TOMORROW X TOGETHER, HEDY(해디)가 출연한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