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360’ 아트필름 공개 ‘美친 비주얼’

입력 2019-12-02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지훈, ‘360’ 아트필름 공개 ‘美친 비주얼’

가수 박지훈이 감각적인 비주얼이 담긴 아트필름을 공개했다.

2일 0시 박지훈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360(삼육공)' 아트필름이 게재돼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아트필름 안에는 박지훈이 자연과 어우러지며 청량함과 소년미를 아우르는 매력을 발산했다. 파스텔톤의 의상과 금발머리를 한 박지훈은 꽃 향기를 맡거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조각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지훈은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360'을 포함해 'I AM(아이 엠)', 'Whistle(휘슬)', 'Hurricane(허리케인)', '닻별(Casiopea)', 'Still Love U(스틸 러브 유)', '이상해(Strange)'까지 다양한 장르의 총 7트랙이 담긴 앨범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티스트의 역량을 발휘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3월 첫 솔로 데뷔 앨범 'O'CLOCK(어클락)'을 선보인 박지훈은 타이틀곡 'L.O.V.E(러브)'로 활발하게 활동했으며,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 출연해 성인 연기자로서도 발돋움에 성공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9개월여 만에 솔로 가수로 '본업' 열일을 예고한 박지훈은 더욱 성장한 모습을 예고하며 '360'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박지훈의 두 번째 미니앨범 '360'은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앨범 발매 기념 팬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함께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