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디, 오늘(2일) 데뷔…송민호 피처링 ‘노바디’ 발매

입력 2019-12-02 09: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블루디, 오늘(2일) 데뷔…송민호 피처링 ‘노바디’ 발매

YGX 소속 신인 가수 블루디(Blue.D)가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노바디(NOBODY)’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노바디’는 쉽게 즐길 수 있는 팝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누구나 한 번씩 경험해 봤을 법한 짝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블루디의 독특한 음색이 점점 고조되는 감정선과 악기 연주와 어우러져 감미로운 분위기를 선사할 뿐 아니라 위너 송민호가 피처링에 참여해 더욱 다채로운 사운드를 완성했다. 또한 초이스37(CHOICE37), 제이보(ZAYVO), 해(HAE) 등 쟁쟁한 YGX 프로듀서들이 작사-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노바디’는 지난달 15일 방영된 tvN 인기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7’ BGM으로 깜짝 선공개 돼 많은 화제를 모았다. 짧은 분량이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블루디는 특유의 음색으로 정식 데뷔도 전 다수 아티스트 앨범에 참여하며 음악팬들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신예로, 지난해 발매된 위너 송민호(MINO)의 첫 번째 솔로 앨범 ‘XX’의 수록곡 ‘흠’을 비롯해 그루비룸(GroovyRoom) 싱글 ‘행성(This Night)’, 젝스키스 은지원 솔로 앨범 ‘G1’ 타이틀곡 '불나방(I’M ON FIRE)' 등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바 있다.

YGX가 특급 신예라 내세울 만큼 자신감을 드러낸 블루디는 자신만의 색깔이 짙게 배인 음악을 통해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블루디의 음악적 청사진의 첫 발걸음이 될 ‘노바디’에 음악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 = YGX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