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수현♥차민근→디펑스 김현우, 오늘 결혼 “행복하게 잘 살게요” (종합)

입력 2019-12-14 14: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수현♥차민근→디펑스 김현우, 오늘 결혼 “행복하게 잘 살게요”

배우 수현(34·본명 김수현)이 연인 차민근(37·미국명 매튜 샴파인) 씨와 14일 결혼한다.

수현은 이날 신라호텔에서 3살 연상의 차민근 전 위워크 대표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차민근 씨는 지난 10월까지 미국 뉴욕에서 시작한 공유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의 한국 대표를 맡았던 기업인이다. 한국계 미국인으로 알려졌다.

앞서 수현 소속사 문화창고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수현이 현재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분(차민근 씨)과 14일 신라호텔에서 결혼한다”며 “수현은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늘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따뜻한 응원과 많은 축하 부탁한다”고 전했다.

수현과 차민근 씨는 지난 8월 열애 중인 사실이 확인됐다. (스포츠동아 단독 보도 2019.08.21) 이어 약 2개월 만인 지난 10월 결혼 소식을 전했고, 이날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로 연을 맺는다.

수현은 이화여자대학교 국제학부 졸업 후 2005년 한중슈퍼모델 선발대회 1위로 입상했다. 드라마 ‘게임의 여왕’으로 데뷔한 뒤 드라마 ‘도망자 플랜B’, ‘브레인’, ‘7급 공무원’, ‘몬스터’ 등에 출연했다. 또 미국드라마 ‘마르코 폴로’ 시리즈와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등에 출연했다.

수현과 같은 날 밴드 딕펑스 멤버 김현우(32)가 결혼한다. 김현우는 이날 오후 서울 모처에서 동갑내기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신부를 배려해 비공개로 치러진다.

김현우와 신부는 10년 열애 끝에 화촉을 밝히고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앞서 김현우는 팬카페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김현우는 “지금까지 응원해주신 것처럼 앞으로도 저를 믿고 함께 해 주신다면 음악인 김현우로, 딕펑스의 멤버로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현우는 밴드 딕펑스의 멤버로 건반을 담당하고 있다. 2006년 결성된 딕펑스는 2012년 방송된 Mnet ‘슈퍼스타K4’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후 큰 주목을 받았다. 전역 후 ‘바이시클 맨’(Bicycle Man), ‘스페셜’(Special) 등을 발표했으며, 최근에는 JTBC ‘비긴어게인3’, ‘멜로디책방’ 등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