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여행 예능 ‘내돌투어’. 20일 오후 7시 첫 공개

입력 2019-12-20 15: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주소녀 여행 예능 ‘내돌투어’. 20일 오후 7시 첫 공개

우주소녀가 1theK <내돌투어>를 통해, 좌충우돌 여행기를 공개한다. 20일부터 매주 화,금요일 오후 7시에 1theK의 유튜브와 공식 SNS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우주소녀는 경기도 의정부, 시흥, 화성, 포천 등을 중심으로, 맛집, 관광지, 핫플레이스 등 곳곳의 숨은 명소를 찾아다니며 먹고 보고 즐기는 오감만족 여행을 나선다. 매회 주어진 컨셉과 테마에 맞춰, 멤버 각자 자신만의 스타일로 여행을 즐길 예정. 서울에서 1시간 안팎의 가까운 거리로 쉽게 갈 수 있지만 잘 알려지지 않았던 다양한 여행지들을 소개하며, 경기도의 매력을 200% 즐길 수 있는 여행 팁도 공개한다.


최근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정신없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 온 우주소녀는, 모처럼 여행을 떠나 멤버들과 자유로운 시간을 보낼 계획.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무대에서의 모습은 온데 없이, 장난끼 넘치고 유쾌발랄한 ‘소녀’다운 평소 일상이 고스란히 드러날 예정이다.


20일 공개되는 첫 회에서는 경기도 의정부를 찾은 우주소녀가 ‘호캉스 vs 먹캉스’를 주제로, 팀을 나눠 여행을 즐길 예정이다. 한 팀은 호텔 숙박부터 실내 워터파크와 찜질방, 맛집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을 찾아 실속 있는 호캉스의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어 다른 한팀은 의정부의 길거리 음식부터 재래시장 대표 먹거리, 의정부 대표 ‘부대찌개’ 맛집까지 찾아나서며 ‘의정부 먹방의 진수’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카카오M과 경기관광공사가 함께 기획한 것으로, 1theK를 운영하고 있는 카카오 M은 “연말을 맞아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다녀오기 좋은 색다른 여행 코스를 볼 수 있을 것”이라며 “2300만명의 글로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1theK를 통해 ‘대세 걸그룹’ 우주소녀의 국내 여행 코스를 소개함으로써,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에게도 경기도에 대한 호기심과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