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댄디 끝판왕 “다양한 캐릭터로 성장하고파” [화보]

입력 2019-12-23 15: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하석진, 댄디 끝판왕 “다양한 캐릭터로 성장하고파” [화보]

배우 하석진이 댄디한 매력을 폭발시켰다.

베트남 나트랑에 있는 한 리조트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하석진은 그동안 보여줬던 댄디한 매력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한결 깊어진 눈빛과 조각 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해 다시 한 번 하석진만의 매력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특히 ‘lazy days’를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하석진은 남성미 가득한 외모와 하석진 특유의 댄디한 분위기로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한 것은 물론 매 컷마다 결점 없는 완벽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예전에는 도시위주의 여행지를 선호했다는 하석진은 “어릴 때는 사람들이 많은 도시에서 사람들과 어울려 많은 걸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여행을 선호했다면 나이가 들어갈수록 점점 편히 쉴 수 있고 힐링할 수 있는 휴양지를 찾게 되더라고요. 바쁜 스케줄에 쫓기는 생활에 익숙해지다보니 여행에서만큼은 점점 나만의 시간이 필요한 거 같아요.” 라며 달라진 여행스타일을 공개했다.

연기에 있어서도 기존에 보였줬던 댄디한 이미지 뿐 아니라 사람들이 생각지도 못했던 다양한 반전 캐릭터에도 도전해보고 싶다는 하석진은 “드라마 캐릭터 속에서 최대한 많은 경험을 해보고 싶어요. 그 안에서 얻는 성공이라던가 실패 같은 다양한 경험을 통해 연기자 하석진 뿐 아니라 인간 하석진으로도 많은 성장을 해보고 싶어요.”라며 당당한 자신만의 소신을 밝혔다.

여전한 댄디함에 남성미까지 더해진 매력 종결자 하석진의 ‘마리끌레르’ 화보는 마리끌레르 2020년 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마리끌레르 & 그림공작소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